전체 57건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일 |
57 |
[연구보고서] 24_01 게임이용자의 유형과 규제순응성
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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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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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4 | |
56 |
[GSOK 정책연구] vol.3 레거시 미디어와 폭력성에 관한 비판적 검토
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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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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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30 | |
55 | 연구보고서 |
[GSOK 정책백서] vol.2 게임 비즈니스 모델의 모든 것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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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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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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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3 |
54 |
[연구보고서] 23_04 P&E 등 블록체인 연계 자율규제 가능성 관련 검토
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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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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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24 | |
53 | 연구보고서 |
[GSOK 정책연구] vol.2 장애인의 게임 접근권 현황과 정책에 대한 고찰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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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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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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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27 |
52 | 연구보고서 |
[GSOK 정책연구] vol.1 모바일게임 약관의 현황과 과제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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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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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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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8 |
51 | 연구보고서 |
[연구보고서] 23_03 2023년 한국 청소년 게임이용자 조사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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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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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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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1 |
50 | 연구보고서 |
[연구보고서] 23_02 2023년 한국 일반인 게임이용자 조사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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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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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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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1 |
49 |
[GSOK 정책백서] vol.1 강제적 셧다운제의 도입부터 폐지까지
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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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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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18 | |
48 |
[ISSUE PAPER] 23 _01 과도한 규제가 중국 게임산업에 미친 영향
GS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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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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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