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OK소개
인사말
기구소개
정관
회원사소개
오시는길
GSOK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자율규제평가위원회
자율규제평가위원회
관련 규정
보고서
결정 공표
게임이용자정책위원회
게임이용자정책위원회
관련 규정
보고서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
관련 규정
보고서
인증제도
인증제도 소개
인증 절차 및 신청
인증게임 현황 및 확률정보
민원
민원접수
FAQ
정책연구
연구보고서
포럼 및 세미나
연구보고서
[ISSUE PAPER] 22 _08 일본 게임시장에서 JOGA의 역할
작성자
GSOK
작성일
2022.09.01 14:50
조회
296
[ISSUE PAPER] 22 _08 일본 게임시장에서 JOGA의 역할
인쇄
이슈-22-08-일본-게임시장에서-JOGA의-역할.pdf
[연구보고서] 연구22_01 건전한 게임 문화 확산과 이용자 복지를 위한 게임 보도의 현황 파악과 개선방안 연구
[ISSUE PAPER] 22 _09 게임 리터러시와 피드백의 중요성 / 김경일 이사장 인터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