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2건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102 |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GSOK 정책백서 제3권,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그 절반의 성공의 역사” 발간
2024.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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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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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19 | 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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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GSOK 정책연구 제5호 ‘게임과 폭력성에 관한 비판적 검토’ 발간
2024.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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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2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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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 2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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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제11회 GSOK 포럼 ‘엔데믹 시대의 게임산업과 정책’ 개최
2024.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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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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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19 | 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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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GSOK) 2024년 1차 한국 게임이용자 조사 결과 발표, ‘게임 이용 시간 감소 속 여전히 모바일 게임 강세’
2024.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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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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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3 | 5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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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제4호 GSOK 정책연구 ‘뉴미디어와 폭력성에 관한 비판적 검토’ 발간
2024.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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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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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26 | 3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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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이용자의 유형과 규제순응성’ 연구 발표
2024.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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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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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4 | 4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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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제3호 GSOK 정책연구 ‘레거시 미디어와 폭력성에 관한 비판적 검토’ 발간
2024.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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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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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30 | 4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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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2023년 12월 확률형 콘텐츠 확률공개 미준수 게임물 리스트 공표
2024.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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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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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2 | 9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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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두 번째 GSOK 정책백서 “게임 비즈니스 모델의 모든 것” 발간
2024.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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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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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3 | 5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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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2023년 11월 확률형 콘텐츠 확률공개 미준수 게임물 리스트 공표
2023.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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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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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18 | 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