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6건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56 |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콘텐츠산업에 관한 규제 입법안 분석” 선지원 광운대 교수 연구 결과 발표
2022.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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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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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04 | 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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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이용자를 보호를 위한 ‘말뭉치 DB’ 구축 발표
2022.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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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3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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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04 | 13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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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강화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에 따른 미준수 게임물 리스트 공표
2022.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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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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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21 | 11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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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2021년 한국 게임이용자 조사” 실시
2022.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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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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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8 | 14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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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OK, "문화가 되는 게임, 게임할 권리 인정 필요" 박종현 국민대 교수 연구 결과 발표
2022.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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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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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9 | 9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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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 확률 공개 게임물 84건 인증
2022.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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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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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9 | 928 |
50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37차 공표
2021.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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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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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22 | 1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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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회 GSOK 포럼 : '게임할 권리와 자율규제 : 문화향유권을 중심으로' 개최
2021.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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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8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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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23 | 8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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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36차 공표
2021.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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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8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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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17 | 867 |
47 |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35차 공표
2021.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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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8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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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8 | 889 |